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Blog Article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길가에 눈에 띄는 로컬 마사지샵 아무 데나 들어가 보았는데 그 가격표를 첨부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대표적인 시술 메뉴인 "타이 마사지"의 경우, 고급샵은 700밧인데 로컬샵은 250밧입니다.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마사지가 끝나면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시면서 마무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태국’하면 열대의 아름다운 바다, 친절한 미소, 그리고 마사지를 떠올린다. 생각만 해도 몸이 개운해지는 전통 마사지인 ‘누앗 타이’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인류무형유산이다. 초기 ‘누앗 타이’는 고대 왕을 위한 마사지였지만 점차 대중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지금은 치료 형태의 마사지로 발전했다. 오늘날 ‘누앗 타이’는 태국 정부가 공식적으로 인정한 의료, 치료 행위이며 전 세계인이 인정한 마사지 테라피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레이크라부아 나아종이라 불리는 레고에서 건축된 독특한 신전으로, 신성한 곳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을 혼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신전 내부에는 아름다운 부처상과 다양한 종교적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태국의 종교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팁은 현금으로 마사지사에게 직접 주는 것이 관례다. “제가 태국에 살던 당시, 어깨와 팔을 쓰지 못할 정도로 고통스러웠던 때가 있었어요.


늦은 저녁을 먹고, 집사람에게 어이, 안마 좀 혀봐 했더랬죠. 당시 12살, 7살된 아이들에게 집사람 하는 말, 얘들아, 여기 아빠한테 와서 마구마구 밟아라 하더라고요.... 당시 아이들이 고사리 주먹으로 두들겨주던 안마의 손길은 정말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


실제 취재 과정에서 만난 마사지 업주들은 입을 모아 “우리는 그런 것(성매매)과 관계없는 자영업자일 뿐”이라고 토로했다. 과연 반복되는 마사지 관련 이슈는 단지 우발적인 사건에 불과한 것일까. 태국여행에 가장 괜찮은 점을 하나 꼽으라고 한다면 저에게는 마사지 입니다.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여러 곳에서 마사지 경험이 있긴 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중에 하나가 태국입니다.


최근에는 우수한 태국 마사지 기술이 국내에 잇따라 도입되면서 현지 서비스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다. 태국 현지에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는 전문 관리사들이 국내에 상주해 있어 이를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기 때문이다. 태국은 매년 전 세계의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관광 대국이에요. 태국하면 떠오르는 무수히 많은 단어 중 가장 먼저 생각나는건 단연 마사지가 아닐까요? 태국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태국 마사지를 가장 인기 있는 액티비티 중 하나로 선택한답니다. 관광업이 주를 이루고 있는 태국에서 마사지 또한 실제로 많은 태국 국민들의 일자리로 자리 잡고 있어요.


ㄱ씨와 ㄴ씨는 친형제로, 대전에 있는 마사지업소를 운영하면서 자신들이 입국시킨 태국인 마사지사를 고용하기도 했다. 특히 불법 입국해 태국 마사지업소에 취업한 여성 마사지사들은 성매매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하지만 불법을 저지른 대가가 이런 폭력과 성착취여도 되는 걸까.


특히 눈은 뇌의 일부분으로 12개의 뇌 신경 중 6개가 눈과 연결되어 있으며, 뇌가 처리하는 정보의 83%를 눈이 전달하는 만큼 반드시 안전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누리아이는 현재 임상시험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유일한 안구건조증 치료 의료기기”라고 강조했다. 이외에 임상시험 안압 측정 결과 누리아이의 특성상 눈 주위를 마사지하는 기능으로 안압 감소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혜리는 타이마사지 2시간 코스를 예약했습니다.프라이빗한 마사지룸을 갖춘 곳으로 샤워실도 사용할 수 있죠. 업체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머물 수 있는 매장 인테리어를 조성했다. 아늑하고 세련된 쉼터와도 같은 분위기는 업체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이러한 모습은 스파,마사지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마사지룸에서 마사지옷으로 갈아 입은 후 바로 벌러덩 눕지 않습니다. 오면 반갑게 " 싸바이디 마이캅(여성은 카 )?하고 조용히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 좋아요? 만약에 어떤 마사지 시술을 받을지 고민되시는 분이 계실까 봐 이번 단락을 추가했습니다.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Report this page